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6-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3

AQUARIC 소파의 A/S는 구매지점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A/S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님 : 하자발생-->구매지점 연락

아쿠아릭 : 해당지점에서 제조공장으로 접수-->A/S전담콜센터에서 고객님과 통화-->하자내용파악 및 처리 일정조율-->처리

순서이며 처리일정은 하자내용에 따라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031-976-7906
  • 10:00~19: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