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하는 브랜드와 브랜드의 만남”

아쿠아릭,미미드 비숑 케릭터 MOU체결 / 아쿠아릭 홍보 대표 케릭터 제작

 

아쿠아릭 대표 케릭터 홍보에 공감과 디자인을 가미한 친근한 콘텐츠로 활용할 브랜드 이미지 제고 아쿠아릭은

지난달 10월 케릭터 전문 회사인 미미드비숑과 MOU를 체결했습니다.

브랜드와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주제로 미미드 비숑의 유니크 하면서도 특색있는 브랜드와 아쿠를 개발한 아쿠아릭이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소통,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개발,활용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에 대해 상호 브랜드 협조체제를 구축하기로 했습니다.

“다양한 표정의 익살스러움 까지,아쿠를 소개 합니다.”

아쿠아릭의 대표적인 [소파]제품들은 아쿠아클린 국내 공식 라이센스를 체결하여 세계 1위 패브릭 (카라부,갈아티아)와 한국 독점 계약을 했습니다. 
패브릭의 편견을 깨고 “물로 닦기만 하여도 얼룩이 제거되는 혁신적인 패브릭” 이라는 슬로건으로 아쿠아릭 대표 케릭터인 “아쿠”역시 물의 상징인 
블루 계열로 컨셉을 잡고 익살스러움과 개구진 표정으로 친근하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쿠와 함께할 미미드비숑 Brand Story”

미미드비숑은 귀여운 어린아이라는 뜻으로 다양한 친구를 만나기위해 어디든 여행을 떠나 새로운 인연을 만났으면 
하는 바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비숑은 매일밤 꿈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모험하고 꿈속에서 만나는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꿈속의 모험을 계속합니다.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세계를 모험하는 꿈을 꾸며 성장하기를, 
어른들에게는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여 어린시절의 꿈을 추억하기를 미미드비숑은 바랍니다. 
하루의 일과를 시작하기위해 눈을 뜨고 꿈을 꾸기위해 잠드는 순간까지 미미드비숑의 다양한 디자인 제품은 
집 안 어디서든 여러분의 여행을 계속되게 합니다. 각각의 여행지의 디자인 요소들과 동화적인 
스토리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즐겁고 흥미로운 모험의 세계로 이끌것입니다.